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다이슨 드라이기 슈퍼소닉

다이슨 드라이기 슈퍼소닉


다이슨 드라이기 슈퍼소닉 


다이슨 드라이기 슈퍼소닉 구매한지는 꽤 오래던인데 이제야 글을 씁니다. 저는 원래 드라이기를 따로 사용하지 않는데 4살 딸래미가 머리숱도 많고 머리 말리는데 기본 30분이상 걸려서 팔도 아프고 딸래미도 시끄럽다고 성질내고 전쟁을 치루다 찾게 된 요물입니다.


다이슨 드라이기 슈퍼소닉



다이슨 드라이기 슈퍼소닉



다이슨 드라이기 슈퍼소닉


사용하던 드라이기도 연수가 오래되다보니 더 시끄럽고 고민고민하다 다이슨 슈퍼소닉 드라이기 구매했답니다. 드라이기가 50만원대이니 참 고민을 안하고 살수가 없었지만 목욕하고 딸래미랑 전쟁하다 서로 성질 버릴 것 같아 질렀습니다.


다이슨 드라이기 슈퍼소닉



다이슨 드라이기 슈퍼소닉


고민고민하다 시간이 좀 지난 지금 정말 만족하고 있습니다. 일단 머리숱 많은 딸래미는 쉽고 빠르게 머리를 말릴수 있다는 게 제일 마음에 들었습니다. 박스로 잘 포장되어 있어 파손될 걱정은 안해도 될 듯 합니다. 구성품은 많은듯 하지만 저는 일단 드라이기를 잘 사용하지 않다보니 주로  딸래미 머리 말리는 걸로 주구장창 만족하며 사용중입니다.


다이슨 드라이기 슈퍼소닉


다이슨 드라이기 슈퍼소닉은 머릿결의 열손상을 막아주고, 빠른 건조, 손목에 무리함이 가지 않는다고 합니다. 3개의 노즐이 있는데 디퓨저 노즐은 차가운 바람으로 두피나 마무리에 모발 끝쪽에 살살 마무리 해주면 좋습니다.


다이슨 드라이기 슈퍼소닉



다이슨 드라이기 슈퍼소닉


다이슨 드라이기 슈퍼소닉은 자석으로 되어 있어서 철석 붙어서  쉽게 떨어지지 않습니다. 스타일링에 좋은 노즐2개인데 얇은 노즐은 모발이나 전체적으로 말릴때도 좋습니다. 두꺼운 노즐은 드라이기 할때 편하답니다. 저는 똥손이라 일반 드라이기로 드라이를 잘못하는데 다이슨 드라이기는 그립감이 좋아서 그런지 혼자서도 가끔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다이슨 드라이기 슈퍼소닉


처음에 머리감고 노즐끼지 않고 사용하는데 정말 바람이 강력해서 머리가 완전 잘 마른 답니다. 머리에 드라이기를 데고 말릴 때 이런 식으로 말려져서 정말 쉽게 말려서 좋았습니다. 바람세기와 온도조절 그리고 전원/ 찬바람 기능은 다 모여있어서 조작방법은 전혀 어럽지 않습니다.





다이슨 드라이기 슈퍼소닉은 디자인은 은색과 핑크 있는데 전 핑크로 구매했습니다. 예쁘기도 하지만 요즘 딸래미가 분홍색에 꽂혀 있어서 핑크로 살 수 밖에 없었답니다. 다이슨 드라이기 슈퍼소닉은 성능도 참 좋은 드라이기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다들 말한 장점에 대한 평은 전혀 불만이 없습니다. 가격이 약간 부담스럽긴 하지만 그만큼 좋은 점이 더 보인답니다.






두피,가려움 으로 고민이신분들은 정말 강추합니다. 일반 드라이기보다 두피까지 잘 말려주니 다이슨 드라이기 슈퍼소직 사용하고 울 신랑은 머리 끍는 횟수가 많이 줄어든 것 같기 때문입니다. 두피도 많이 좋아진 것 같고요. 다이슨 드라이기 슈퍼소닉는 a/s도 되니 오래 오래 사용하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