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예술공원 맛집 더 테라스 다녀왔습니다.
김중업 박물관 문화누리관 3층에 위치하고 있는 안양 예술공원 맛집 더 테라스는
안양유원지 공영주차장쪽에 있어서 위치도 아주 좋고 주차 걱정 없고 대신 월요일은 휴무이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안양 예술공원 맛집 더 테라스는 실외 실내 모두 자리가 있는데 저는 갈 때마다 야외자리를 선호합니다. 아이들도 잔디밭에서 놀 수 있고 바람이 불면 시원하고 안양천이 흐르는 소리도 들을 수 있어 낙원입니다. 파라솔 아래 그늘이 생겨 시원하고 그 자리에 앉아 맥주 한잔 마시면 세상 좋습니다. 안양 예술공원 맛집 더 테라스는 바람이 많이 부는 편이라 파라솔을 잡고있어야 하는 경우가 종종 있기는 하지만 야외자리를 포기할수가 없습니다.
브런치로 갔지만 맥주도 마시고 모듬감자튀김도 주문하고 아이들 때문에 치킨도 주문하고 그릴 안심 구이랑 명란 크림 리조또도 주문합니다. 소주도 주문한 건 비밀입니다.ㅎ 안양 예술공원 맛집 더 테라스의 명란크림리조토 짭짤한 편입니다. 밥은 먹어야 할듯해 주문했는데 탁월한 선택입니다. 그릴안심구이는 브런치 메뉴라 스테이크 양이 살짝 적어서 아쉽지만 나름 다양하게 나오는편이라 그리고 먹을걸 많이 시켜 나쁘지 않습니다.
브런치 메뉴는 오전 11시 30분부터 낮 2시까지 가능하고 주말도 브런치 메뉴가 가능합니다. 마늘빵이 먼저 나오는데 크기가 엄청 크고 맛도 있습니다. 이쁜 플레이팅이 인상적인 그릴 안심 구이는 야외 레스토랑 치고 가격도 합리적인 거 같습니다. 단호박스프와 베이컨, 소세지, 메쉬 포테이토, 샐러드 등도 함께 나옵니다.
후식으로 제공되는 커피는 추가 금액을 내고 아이스 카페라떼로 변경해서 주문했는데 커피도 맛있고 맥주도 맛있고 소주는 더 맛있고 아주 브런치부터 먹자판입니다.ㅎㅎ 여름 날 저녁에 치맥하기에도 정말 좋은 안양 예술공원 맛집 더 테라스입니다.
안양 예술공원 맛집 더 테라스는 이름답게 테라스가 인상적인 곳입니다. 가족 모임이나 데이트, 소개팅 장소로도 좋은 듯 합니다. 맛있는 브런치가 있는 예쁜 안양 예술공원 맛집 더 테라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