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양예술공원 카페 달래커피

 안양예술공원 카페 달래커피


주차가능한 안양예술공원 달래커피


요즘 날씨가 넘나 더운지라 갑자기 빙수가 먹고 싶다고 하여 급 방문한 안양예술공원 카페 달래커피입니다. 여름에도 겨울에도 빙수가 가능하다고 하는 울동네 이쁜 커피숍 안양예술공원 카페 달래커피입니다.


 안양예술공원 카페 달래커피



 안양예술공원 카페 달래커피



 안양예술공원 카페 달래커피



 안양예술공원 카페 달래커피


안양예술공원 카페 달래커피숍은 주차도 가능하지만 그리 큰 편은 아니라 운 좋으면 주차장 아니면 그냥 길가에 주차하면 된답니다.  안양예술공원 카페 달래커피는 사장님이 보살피는 강아지 이름이 달래입니다. 달래는 넘나 착하고 순하고 말도 잘 듣지만 혹여나 개를 무서워하시는 분들이 계시면 카운터쪽에 밖으로 못 나오게 막아두시기도 합니다.


 안양예술공원 카페 달래커피



 안양예술공원 카페 달래커피






안양예술공원 카페 달래커피는 자몽빙수, 믹스베리빙수, 녹차빙수, 팥빙수 등등 빙수 종류도 엄청 많습니다. 저희는 믹스베리빙수랑 아이스 카라멜 마끼아또랑 와플을 주문했습니다. 안양예술공원 카페 달래커피는 주말에는 손님이 많아서

이쁜 안양예술공원 카페 달래커피의 분위기에 젖어들기에는 약간 무리가 있습니다.







안양예술공원 카페 다른곳은 손님이 거의 없지만 안양예술공원 달래커피는 손님이 엄청 많습니다. 2층에도 테이블이 있고 테라스도 있어서 저희는 2층으로 올라가서 한껏 풍경을 바라보며 물소리도 들으며 사는 얘기도 하며 한참을 앉아있습니다.









안양예술공원 카페 달래커피는 카페 구석구석 소품이라던가 신경 많이 쓰신 것 같습니다. 주문한 음료들이 등장하고 믹스베리빙수 완전 강추합니다. 빙수위에 있는 아이스크림도 맛있고 블루베리, 딸기, 산딸기 등 베리도 많이 들어가있고

딸기쨈이 있어서 얼음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아이스 카라멜 마끼아또도 부드럽고 달달하니 뱃살이 흘러넘치는 소리가 들립니다. 완전 상콤했던 믹스베리빙수는 상콤한 거 드시고 싶은 분들에게 진짜 강력 추천할 만한 메뉴입니다.





안양예술공원 카페 찾으시는 분들 달래커피 한번 들르시면 후회 안합니다.

빙수도 있고 커피랑 디저트도 있으니 취향에 따라 골라드시면 되고 분위기도 한껏 즐길 수 있고 공기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