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양일번가 방탈출까페 싸인이스케이프

싸인이스케이프


안양일번가 방탈출까페 싸인이스케이프


아주아주 오래 간만에 방탈출을 다녀왔습니다. 어디를 가볼까 고민을 하다가 대기실도 넓고 방탈출치고 쾌적한 안양일번가 싸인이스케이프를 갔습니다. 싸인 이스케이프는  "THE SIGN"는 지난번에 처음 방탈출을 해보고 나름 신경을 많이 썼구나 하는 감동이 있었습니다.


싸인이스케이프



싸인이스케이프



싸인이스케이프


이번에 방문한 테마는 드라이브 시즌2입니다. 전에 트라이위저드 들어갔다가 급 생리적인 현상으로 못하고 그냥 나와서 얼마나 아까웠던지 이번에는 들어가기 전에 화장실도 다녀오고 만반의 준비를 하고 들어갑니다. 싸인이스케이프 드라이브2는 아주대 지점에서 시즌 1을 선보인 후 인기가 넘나 좋아 약간의 리뉴얼을 거친후 시즌 2로 재 탄생했답니다.


싸인이스케이프



싸인이스케이프



싸인이스케이프


어떻게보면 트라이위저드방 보다 더 재미있었던 것 같습니다. 난이도도 적절했고 방의 테마도 좋았고 문제를 풀어나갈 때 이게 왜? 라는 의문이 들지 않게 적절하게 머리 굴려야 되는 아주 납득이 가는 방이었습니다.


싸인이스케이프


오늘도 역시 클리어는 못했습니다. 중간에 엄한 걸로 시간 보내느라 탈출 성공은 못했습니다.  빠른 시간안에 탈출 성공한여 순위권에 들면 폴라로이드 사진도 찍어주시고 명예의 전당에도 걸어준답니다. 물론 순위권에 들지 않아도 사진은 찍어준답니다.


싸인이스케이프



싸인이스케이프


싸인 이스케이프 가격은 타 방탈출 까페랑 비슷하고나 나름 저렴한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세명이서 하면 2만원씩이라 비싼거 같지만 아닙니다. 페북에 좋아요 버튼 눌러주거나 학생일 경우 2000원씩 총 4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답니다


싸인이스케이프






안양일번가에서 방탈출을 생각중이시라면 주저말고 싸인 이스케이프 안양점에 방문해보시라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새로 오픈한 맵도 두개나 있다고 하니 어서들 서둘러서 명예의 전당 자리를 노려보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번엔 페이퍼 컴퍼니로 도전해봐야겠습니다. 별 5개짜리 나오면 대박인거?



안양일번가에 롯데시네마(일번가점) 사거리쪽에서 안양역쪽으로 들어오시다보면 첫번째 골목에 바로있습니다. 닉 pc방 바로 아래층이고  건물안으로 들어가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3층으로 가시면 넓고 쾌적한 싸인이스케이프에 도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