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기간 9월1일~9월20일까지!! 사전예약 50% 할인 및 추가 혜택!!

추석 선물 세트 사전예약 하라고?! 이제 뜨거운 여름도 지나고 어느덧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9월이 시작되고 가을이 오고 있습니다. 달력을 한참 들여다보니 대한민국의 큰 명절 중 하나인 추석이 9월말이라고 알려줍니다. 가족이 모여 풍성한 음식을 나누고 소중한 시간을 함께 보내는 명절입니다. 이렇게 소중한 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방법 중 하나가 바로 추석 선물 세트입니다. 이번 추석에는 사전예약을 통해 다양한 혜택도 받고 가족에게 사랑을 담아 특별한 선물을 준비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그래서 유나가 특별히 엄선해서 바르자마자 먹자마자 바로 효과를 볼 수 있는 나의 10년 젊어지기 프로젝트로 꾸민 선물 주면 평생 칭찬 받을 아주 멋진 고퀄리티의 추석 선물 세트를 만들어 보았답니다.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기간

23년 9월1일(금) ~ 23년 9월20일(수)

추석은 가족들과 함께하는 소중한 시간입니다. 바쁜 일상을 지내다 보면 선물을 준비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사전예약 기간을 확인하시면 미리 체계적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사전예약을 통해 선택의 폭이 넓은 선물세트 중에서 자신과 가족에게 딱 맞는 선물을 고를 수도 있습니다. 또 사전예약 고객에게는 할인 혜택이나 추가 선물을 제공하기 때문에 경제적으로 훨씬 절약이 가능합니다.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기간 내에 주문하시는 모든 분들께 건강kit 제품을 보내드립니다!

<추석 선물세트 10년 젊어지기 세트>

머리를 굴리고 굴려서  만들어낸 <10년 젊어지기 선물세트>는 다양한 구성으로 준비되어 있지만 원하시는 제품만으로도 구매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을 신청하시는  분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일반적으로 사전예약 고객들은 일반 구매자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하고 추가적으로 많은 양의 선물 혜택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유나's 욕실 세트

하루에 10번 양치하고 싶은 치약! 미세먼지까지 싹 날려줄 비누! 두피와 모발을 챙겨주는 샴푸!

유나's 퓨어 세트

자극없이 깨끗하게 씻겨줄 천연효소세안제! 고함량 아이크림보다 10배 더 많은 함량의주름 땡겨줄 펩타이드 토너! 가을 자외선을 거부하는 12시간 지속 썬크림!

유나's 5일의 기적

얼굴에 다이아몬드를 심다! 총체적 난국인 내 얼굴을 단 5일만에 리즈 시절로! 리즈 시절을 유지해 줄 사후관리 마스크팩!

 

유나's 백설공주 세트

자극없이 깨끗하게 씻겨줄 천연효소세안제! 고함량 아이크림보다 10배 더 많은 함량의 주름 땡겨줄 펩타이드 토너! 항산화 작용과 함께 기미, 잡티를 날려줄 듀얼 세럼! 나는 매일 얼굴에 보톡스 맞는다 펩타이드 크림! 가을 자외선을 거부하는 12시간 지속 썬크림!

유나's VIP 세트

중력의 힘으로 늘어진 주름을 있는 힘껏 당겨주는 엘 르네스티지 퍼펙션 4종 세트

유나's 동안 세트

피부샵이나 피부과에서 받는 관리를 셀프 홈케어 가능한 리즈 시절 되돌리기 11종 세트

유나's 구렁이 세트

힘들게 가는 화장실은 이제 그만!!! 내 화장실에는 구렁이가 살고 있다!!! 구렁이가 나오고 눈이 번쩍 뜨이는 건강기능식품 3종 세트

유나's 이너뷰티 세트

겉만 번지르르 하면 뭐하니? 내 몸의 뼈속까지 깨끗하게 맑게 건강하게 투명하게 만들어줄 이너뷰티 3종 세트​

 

*세일즈 하시는 분들의 경우 치약세트 혹은 비누 샴푸 세트로 VIP 세트 구매하시면 경제적으로 훨씬 이득입니다!!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잊지 말고 미리미리 준비하시기를 바래서 사전예약하시는 분들은 <희망출고일을 지정> 하실 수 있습니다. 추석선물세트는 건강기능식품 2세트와 화장품 6세트로 따로 구성해놓았으나 부득이 변경을 원하실 경우 꼭 상담 부탁드리고 격 문의는 오픈 채팅 혹은 전화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사전예약이벤트 놓치지 마시고 다가오는 추석 명절에 소중하고 감사한 분들께 고퀄리티의 화장품 선물 세트로 감사한 마음을 전달합니다.

문의 하시려면 그림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