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르브레드랩 딸기 오믈렛 안양에도 있어요

르브레드랩


르브레드랩 딸기 오믈렛 


드디어 우리동네에도 르브레드랩이 생겼다는 소식을 듣고 부리나케 달려갔습니다.. 진짜 작년부터 페이스북이며 인스타그램이며 모든 SNS에 르브레드랩 먹었다는 후기들이 어마어마하게 엄청 올라와서 딸기사랑인 저는 엄청나게 괴로웠답니다...ㅋㅋ인천사는 동생들이 부평이랑 천안가는 길에 먹어봤다는데 딸기오믈렛은 오전에 도착하지 않으면 아예 없다는 말까지 듣고 그냥 언젠간 먹을 수 있겠지하고 포기한 상태였습니다.


르브레드랩



르브레드랩



르브레드랩



르브레드랩


안양에도 생긴 르브레드랩


그런 르브레드랩이 안양에 생겼다하여 네이버 지도에 검색해보니 똬~

등록이 되어 있습니다요 ㅋㅋㅋㅋ 안양일번가 투썸플레이스 있는 스타벅스 그 바로 옆집이었습니다! 안양일번가 디저트 르브레드랩에 들어가자마자 눈 똥그랗게 뜨고 딸기 있나 먼저 찾았습니다. 오픈을 한지는 꽤 됐지만 이렇게 저렇게 시간을 보내다 보니 이제서야 방문을 했습니다. 이미 많은 사람들이 다녀갔는지 어쩐지 모르지만 일단 제가 간 날은 평일 오전 눈뜨자마자 달려가서 그런지 사람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사람 마음이 간사한 것이 그렇게 먹고 싶고 간절했으면서 또 줄서서 기다리고 사람 많은거 좋아라하는 성격은 못되는지라 사람 없는 편이 좋았습니다


르브레드랩



르브레드랩



르브레드랩



르브레드랩



르브레드랩


러블리한 인테리어 르브레드랩


핑크핑크 러블리 러블리하게 참 공주방처럼 이쁘게도 꾸며놨습니다.테이크아웃 카페라 앉아서 먹거나 할 수 있는 자리는 따로 만들어 두지 않았습니다. 테이블이나 의자가 없어서 무조건 테이크아웃하셔야합니다..어쩌면 이게 더 좋은 방법일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르브레드랩은 여심저격하는 색감과 함께 맛있는 비쥬얼과 공주공주한 인테리어 덕분에 대박이 난거같습니다.? 맛도 중요하지만 시각적 효과로 80% 성공하고 들어가는 르브레드랩입니다.? 물론 실제 먹어보니 맛도 있었어요.


르브레드랩



르브레드랩



르브레드랩



르브레드랩


메뉴도 간단하게


메뉴판도 정말 간단하죠 합니다. 오믈렛만 판매합니다. 뭐 부수적으로 작은 컵케이크와 케이크도 있지만 포인트는 오믈렛만 있습니다. 저는 딸기 오믈렛하고 초코 오믈렛을 사러갔습니다.? 오믈렛을 직접 보고 고르실 수 있습니다. 저는 무조건 딸기 오믈렛과 초코 오믈렛을 골랐습니다. 사실 잠시 고민을 했습니다. 딸기 두 판을 살 것인가 막 고민하다가 초코 오믈렛으로 골랐습니다. 박스를 열다가 정말 숨이 멎을뻔 하였습니다. 너~무 예쁘게 생긴 오믈렛들이 아주 가지런하게 들어있어 비주얼만으로도 침샘 폭발이었습니다. 딸기 오믈렛의 가격은 13,000원입니다. 뭐가 이리 비싸지? 하실도 모르지만 일단은 생딸기가 올라가있어서 그런거니까 게다가 오믈렛이 무려 24개나 들어가있습니다. 양은 엄청 많은 편입니다. 이건 무조건 아끼지 말고 나누어 먹어야 합니다. 그래야 맛있을 때 딱 먹어치울 수 있습니다. 진심으로 르브레드랩은 당일 생산한 오믈렛만 판매하기때문에 엄청 촉촉하고 부드러운 딸기오믈렛 그 맛이 그저 살아있습니다. 빵을 좋아하지 않는 저희 엄마도 먹고 깜짝 놀라실 정도록 빵이 부드럽고 상큼하고 달달하고 계속 주워먹고 싶은 맛이라고 하셨습니다. 초코가 오믈렛은 카카오초코롤방맛이 납니다...ㅋㅋ딸기 오믈렛도 진짜 맛있는데 초코도 느끼하게 달지 않고 맛있습니다.


르브레드랩



르브레드랩



르브레드랩


많은 매장이 늘어나기를


앞으로도 안양르브레드랩가게 되면은 두 개 다 사올겁니다. 딸기도 초코도 각각 그들만의 매력이 있습니다. 전국에 매장이 별로 없어서 정말 그림의 떡인줄로만 알았던 르브레드랩. 이제 서서히 매장들이 생겨나니 먹고 싶을 때 기다리지 않고 자유롭게 먹을 수 있는 상큼한 오믈렛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르브레드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