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양예술공원 아리에떼 분위기 좋은 카페

안양예술공원 아리에떼


안양예술공원 분위기 좋은 카페 아리에떼


무더운 6월 잘 보내고 계십니까? 오늘은 안양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하려고 합니다.  카페 아리에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안양예술공원 가는 길에 위치해 있는 카페인데 너무 분위기가 좋은 카페입니다. 데이트하기에도 가족 나들이에도 그냥 친구랑 수다떨기에도 한번 들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카페 아리에떼 입구를 들어가는 정문을 들어서면 보이는 정원 길이 너무나 초록초록하니 이쁘답니다. 쭉 길을 따라서 들어가면 야외 테라스도 있고 내부 분위기도 너무 좋은 카페 아리에떼입니다.


안양예술공원 아리에떼



안양예술공원 아리에떼


안양예술공원 아리에떼


안양예술공원 아리에떼



안양예술공원 아리에떼


6월이라 그런가 초록잎들이 더욱 푸르고 눈까지 시원합니다. 2층짜리 카페 아리에떼 건물이 보입니다.카페 아리에떼는 언제나 늘 조용해서 좋습니다. 아리에떼 사장님도 너무나 친절하시고 흡사 옆집 아주머니 같은 느낌입니다.


안양예술공원 아리에떼



안양예술공원 아리에떼


안양예술공원 아리에떼


안양예술공원 아리에떼


카페 아리에떼에 가장 좋은 점은 막힌 공간이 없이 내부도 야외도 탁 트여 있어서 정말 좋습니다. 겨울에 살짝 춥기는 하지만 겨울은 추워야 제 맛이죠. 카페 아리에떼에 들어가서 맛있는 커피를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둘러보면 아기자기하게 레고도 만들어 놨습니다. 너무 귀엽습니다. 저는 레고는 만드는 것 보다 만들어진 완성품 보는게 더 좋습니다. 눈이 시려서 조립은 못 하겠더라고요.


안양예술공원 아리에떼






2층에는 원목과 쇼파로 테이블들이 있고 2층 야외 테라스도 있는데 뷰가 끝내줍니다. 그리고 주말에는 2층에서 영어 과외 공부를 하기도 합니다. 선생님이 정말 잘 가르친다는 소문이 있더라고요.



저는 1층 야외 테라스에서 커피를 마셨는데 카페 아리에떼 사장님이 친히 돌봐주는 고양이들도 있습니다. 길고양이들인 것 같은데 사장님께서 밥도 챙겨주고 추울 때는 내부에 들어와서 몸도 녹이게 해주고 물도 챙겨주고 그래서인지 고양이들이 사람도 안 무서워하고 새끼들도 많이 많이 낳고 잘 키운답니다.



카페 아리에떼는 낮에는 낮대로 분위기가 좋지만 밤에 가서 커피 한잔 마실때 정말 분위기가 끝내줍니다. 음악도 좋고 공기도 좋고 커피도 좋고 카페 아리에떼에 앉아있는 것만으로도 천국입니다. 한 여름의 안양예술공원은 차도 너무 막히고 사람도 너무나 많아서 별로지만 봄 가을의 안양예술공원은 산책하기도 데이트하기도 좋습니다.



아리에떼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2동 1319-8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예술공원로 1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