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평촌 샤브샤브뷔페로 유명한 마루샤브

평촌 마루샤브


평촌 샤브샤브뷔페로 유명한 마루샤브


저랑 신랑은 일하는 곳이 바로 옆동네여서 가끔 점심 식사를 같이하는데 오늘은 결혼기념일이라 평촌 샤브샤브뷔페로 유명한 마루샤브에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평촌역 이마트 옆 샤르망 스위트 오피스텔 맞은편 건물 동우베스티움타워 3층입니다. 평촌 마루샤브는 실내가 굉장히 넓어서 창가를 따라 쭉 테이블이 있고 모임장소로도 손색 없게 테이블 배치를 잘 해놓은 좋은 곳입니다. 가족 외식이나 각종 모임으로 선택하기 좋은 평촌 마루샤브는 가격을 확인하시고 방문하시면 됩니다.

평일 런치와 디너, 주말, 공휴일로 나뉘어 있고 쇠고기샤브, 해물샤브, 한우목등심샤브, 스페셜모듬으로 나눠져 있으니 확인하시고 샤브샤브를 인원수 대로 주문하면 샐러드바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테이블 마다 인덕션이 놓여 있고 먼저 샤브샤브 육수 부어져 있고 테이블 위엔 소스랑 수저, 앞접시가 놓여 있습니다.

저희는 평일 런치 주문하고 샐러드바로 가서 먹고 싶은거 다 접시에 답습니다.


평촌 마루샤브



평촌 마루샤브


샐러드 종류만 보고도 감탄이 절로 나오게 종류가 많습니다. 평촌 마루샤브가 좋은 이유는 스시와 롤도 즐길 수 있지만 한식코너 있어서 어른들 모시고 모임 하기에도 좋고  비빔밥도 한그릇 뚝딱 비벼 먹을 수 있고 연령대별로 취향을 다 만족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샤브샤브에 넣어서 먹을 각종 야채들과 만두, 어묵, 칼국수가 가지런히 놓여져 있습니다. 어떤 뷔페들 가보면 야채들이 막 시들시들 나 죽어가~ 이러고 누워있으면 먹기 싫은데 평촌 마루샤브 야채들은 신선해서 만족합니다.


평촌 마루샤브



평촌 마루샤브



평촌 마루샤브


월남쌈도 해먹을 수 있게 라이스페이퍼와 야채이 나란히 놓여있고 샤브샤브 다 먹고 죽을 만들어 먹을 수 있게 깔끔하게 준비돼 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고르곤졸라 피자와 신랑님이 좋아하는 튀김둘도 있고 누룽지탕까지 준비돼 있어 한가지씩만 먹어도 금방 배가 터집니다. 하지만 저희는 샤브샤브도 먹어야 하고 후식으로 과일과 요거트도 먹어야합니다. 초콜릿 좋아하지 않는 저도 먹고싶게 만드는 초콜릿 퐁듀까지 있어 오늘은 다이어트 포기한 겁니다.


평촌 마루샤브



평촌 마루샤브



평촌 마루샤브




커피, 매실에이드, 파인에이드, 케익도 있고 깔끔하게 후식까지 먹을 수 있는 평촌 마루샤브입니다. 샐러드바 다녀오는 동안 보글보글 끓고 있는 샤브샤브 육수에 야채들을 듬뿍 넣고 끓여 줍니다~ 색깔도 넘나 고운 쇠고기도 나오고 평촌 마루샤브는 고기와 야채의 질이 탁월합니다. 냉동 고기로 살얼음 떨어지는 고기가 아니고랍니다. 야채가 익는 동안 샐러드바에서 잡아온 음식들을 맛있게 먹으면서 육수도 한 숟가락씩 떠먹어주면 소화도 잘 됩니다.






평촌 마루샤브는 무엇보다 샤브샤브가 제대로 맛있어서 좋고 육수, 야채, 고기, 샐러드 다 맛있답니다. 육수리필코너가 있어 육수가 모자르면 더 부어서 먹으면 되고 주류나 탄산음료는 따로 주문하면 됩니다. 탄산음료가 샐러드바에 없는 게 아쉽긴 하지만 저처럼 탄산 중독자들에게는 어쩌면 좋을 수도 있습니다.  강제로 안 먹게 되니 오히려 밥맛도 더 잘 돌고 그렇더라고요







샤브샤브 다 먹어서 아쉬울만 할 때 칼국수 가져다 끓여 먹고 면이 얇아서 금방 익고 또 맛있습니다. 계란 탁 풀은 죽도 해먹고 싶었지만 배가 터지기 일보직전이라 하지만 후식배는 따로 있는 거 아니겠습니까? 과일 한사발 갖다 먹고 평소에는 입에도 안대는 아이스크림과 초콜릿 퐁듀도 갖다 먹고 오렌지랑 케이크도 먹고 요거트에 블루베리 잼 말아서 한 그릇 먹고 커피도 한잔 다 마시고 알차게 배터지게 맛있게 먹은 결혼기념일 점심식사였습니다.







샤브샤브가 제대로 맛있는 마루샤브!평촌샤브샤브뷔페는 마루샤브로 가보세요

모임하기 참 좋은 곳~



영업 시간 : 오전 11시- 오후 9:30

(평일 B.T 15:30- 17:30)

주소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1595-1 동우베스티움타워 3층

전화번호 : 031-383-1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