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촌 마벨리에 뷔페 가족목임 소모임 돌잔치
신랑이랑 평촌 마벨리에 뷔페를 다녀왔습니다. 칠순 잔치나 돌잔치등 안양에서 가족행사에 유명한 곳이기도 합니다. 아가를 데리고 가도 불편함 없이 만족할 만한 최상의 평촌 마벨리에 간만에 방문합니다. 항상 느끼는거지만 평촌 마벨리에는 들어가자마자 스케일의 어마어마함에 압도 당합니다. 엄청나게 큰 규모의 주차장과 건물인데도 불구하고 주말이나 모임때면 자리가 없을 정도로 사람이 많답니다.
평촌 마벨리에에 식사권도 출시가 되었다고 하니 특별한 날이나 선물할 일이 있다면 아주 좋은 선물이 될것 같습니다. 웬만한 웨딩홀보다 규모가 큰 평촌 마벨리에는 입장하면 입구에 데스크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자리를 안내받아 들어가야 합니다. 홀크기도 엄청나게 크고 평일인데도 많은 분들이 식사를 하고 있었습니다.
돌잔치를 할 수있는 큰 행사룸도 많고 가족단위 소규모부터 대규모까지 행사를 할 수있는 룸도 엄청 많습니다. 평촌 마벨리에는 1000석이 넘는 자리를 보유하고 있다고 하니 대박입니다.
평촌 마벨리에는 10가지 이상의 다양한 롤과 10가지 이상의 다양한 스시들을 바로바로 만들어서 내어줍니다. 샐러드도 종류가 아주 많지만 이런 부페와서 풀들을 먹으며 배를 채울 수는 없으니 눈만 상큼하게 구경합니다. 고동과 새우같은 해산물도 신선하게 자리잡고 있고 연어는 신선도를 위해 차가운 돌 위에 올려서 놓아주시는 센스는 멋집니다.
평촌 마벨리에는 음식이 정말 많음에도 불구하고 동선이 아주 좋습니다. 진짜 넓은데 돌기 편한 느낌입니다. 각종 국도 많이 준비가 되어 있어 아가 데리고 가도 국에 밥 말아서 주면 되니 엄마들은 또 편하다 좋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과일도 잘 구비되어 있고 비빔밥을 해먹을 수있는 재료들과 한식 식단도 가득합니다.
그러나 저는 한식과 샐러드는 안 먹는 걸로 합니다. 딤섬도 있고 짬뽕이나 짜장면은 즉석에서 만들어주시는듯 했습니다. 그리고 스프와 죽들도 있고 중식 더운 요리들도 많고 팔보채와 볶음밥 탕수육 중국식 잡채 등이 있습니다. 양식의코너는 카레,크림소스,토마토소스,칠리소스,그라탕등 다양한 요리가 준비되어 있는 코너도 있습니다. 이 모든 것들 역시 즉석에서 만들어주고 베트남 쌀국수와 우동을 맛있게 먹었습니다.
막 구워 내주시는 피자들 튀김들 스테이크도 즉석에서 만들어주고 그에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채소들도 있습니다. 10가지넘는 케익과 빵,떡,요거트,퓨레,쿠키,초콜렛 분수등 정말 엄청나게 많은 디저트만으로도 본전을 뽑을 수 있습니다. 많고 예쁘게 셋팅되어 있어 마치 디저트 카페에 온 기분이었습니다.
정말 다양한 맛있는 음식이있는 평촌 마벨리에 뷔페입니다. 돌잔치 같은 경우 음식을 가장 많이 신경쓰게 되는데 제가 하객이라고 생각해도 손색없는 아주 만족스러운 음식이었습니다. 또 소규모 및 대규모 행사까지 완변하게 커버가 되는 완전 큰 내부와 주차장을 가지고 있는 평촌 마벨리에 늘 만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