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 호흡기 치료에 최고인 오비주 한의원
작년 처음 딸래미 중이염때문에 다니기 시작한 오비주한의원을 소개할까 합니다.
일년동안 열심히 치료를 받아야 하는 패키지로 결재를 했습니다. 이걸 언제 다니나 했는데 벌써 7개월이 후딱 지났습니다. 일주일에 한번씩 꼬박꼬박 7개월째 다니고 있습니다. 오비주 한의원은 한의원이라고 하기에는 인테리어가 럭셔리합니다. 처음 오비주 한의원을 방문했을 때 성형외과에 잘 못 온줄 알았습니다. 오비주 한의원은 유아비염,아토피,알레르기, 유아중이염으로 유명하다고
들었는데 완전 만족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왕 원장님^^
아직 딸래미의 중이염이 완벽하게 치료가 된 건 아니고 지금은 진행 과정이기는 하지만 오비주 한의원을 다니고 아직까지 중이염이 크게 재발한 적은 없습니다.
무엇보다 오비주 한의원에서 처방해주는 100번과 750번은 진짜 최고의 상비약이 아닐까 합니다. 100번은 고열이 날 때 먹는 상비약인데 먹으면 정말 신기하게 열이 떨어집니다. 응급실이나 해열제를 먹이지 않아도 신기하게 내렵갑니다. 오비주 한의원의 한약 중에 아이들용은 한약이 일반 물이랑 색깔이 똑같아서 딸래미도 물 먹듯이 잘마십니다. 저도 처음에 물약 보고 이게 물인가 싶어 냄새도 크응 맡아봤는데 냄새는 한약 맞습니다.
유야중이염은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치료를 해도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치료효과입니다. 좋다고하는 치료나 아픈 치료,강한 치료 혹은 요즘 유행하는 치료(배농치료,콧물빼기등등..)를 해도 효과가 없으면 돈, 시간 다 아깝잖아요 오비주한의원은 한약이랑 호흡기 치료만으로 비염, 축농증, 중이염을 치료합니다.
많은 곳에서 식염수나 아로마 오일 등으로 호흡기 치료를 하는 곳도 굉장히 많고 이 어린 딸래미 중이염 수술까지 시켜야 하나 고민하며 엄청나게 많은 정보들도 찾아보고 알아봤습니다. 그런데 오비주 한의원의 선택이 지금은 너무나 잘한 것 같습니다. 처음 결재를 할 때는 긴가민가 의심도 많이 들었는데 딸래미가 나아지는 모습을 보니 잘한 선택입니다. 오비주 한의원에서는 오랜 시간의 연구와 노하우를 통해 만든 호흡기 치료약으로만 치료하고 부작용이나 내성이 없어 아이들도 믿고 치료할 수 있고, 소염 작용이 뛰어나고 염증, 살균작용을 한다고 합니다.
오비주 한의원 왕 원장님이 이쪽으로 아주 깊게 연구를 하신 것 같습니다.
오비주 한의원 코 호흡기 치료약은 두뇌 발달에도 효과가 있어 아이들이나 청소년들에게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유아중이염의 경우 양방치료에서는 항생제 투여가 어쩔 수 없는데 그것도 짧게 먹을 수 있는 것도 아니고 길게는 몇 주씩 항생제를 복용해야 하니 마음도 무겁습니다. 호흡기 치료약의 내성이나 부작용, 치료 효과에 만족스럽지 않으셨다면 오비주 한의원 내원하셔서 꼭 상담이라도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 딸래미는 너무 어려서 아직 CT를 찍을 수 없으나 오비주는 비염, 축농증(부비동염) 치료 시 치료 전/후 CT 이렇게 2번이나 찍어서 치료 결과를 확인시켜준답니다. 유아중이염이나 비염으로 고생한다면 꼭 오비주 한의원에 상담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