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위기 좋은 범계 구스테이블
며칠 전에 분위기 한껏 내고 온 범계 파스타 맛집이 있어서 소개합니다.
위치는 언제나 핫한 범계역입니다. 범계 파스타 맛집으로 추천하는 구스테이블!
범계 구스테이블은 들어가는 입구에서 메뉴를 볼 수 있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평일 11시부터 2시 까지는 런치로 즐길 수 있습니다. 저는 11시 50분쯤 도착해서 런치로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셋트메뉴도 있습니다. 저녁에 친구끼리 연인끼리 가족끼리 왔을때 셋트 메뉴가 좋을 것 같습니다. 다른 파스타 음식점과는 차별화 되게 스페셜 와인 세트 메뉴도 있습니다. 와인도 즐기기 좋은 분위기 있는 곳입니다.
기본 샐러드도 착한가격으로 구비되어있고 연어 샐러드 리코타 치킨까지 골고루 갖추고 있습니다. 세상은 넓고 맛있는 건 너무 많고 다이어트는 해야겠고 식욕은 멈출 수 없고 야속한 내 몸뚱아리 입니다.
범계 구스테이블은 그냥 오븐에 돌린 피자가 아니구 화덕에 구워주는 피자입니다. 입구쪽은 약간 어두운 분위기로 조명도 은은하게 켜져 있고 오전인데도 분위기가 낮술 마실 수 있을 분위기입니다. 살짝 주방이 보이는 구조고 힐끔 봤는데 요리사 분들이 분주하게 준비하고 계시고 깔끔합니다.
실내는 상당히 넓고 테이블도 많아서 모임하시는 분들도 많다고 합니다.
손님왔을때 바로 내어갈수있게 접시와 컵도 셋팅이 되어 있고 아이 손님을 위한 유아용 의자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엄마들 모임으로도 상당히 좋은 장소입니다.
영화도 스크린에서 상영해주는데 어린이들 올 때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걸로 틀어달라하면 틀어주십니다. 많은 인원이 앉을 수 있는 대형 테이블도 있고 꽃장식도 고급집니다. 연말 파티하기 좋은 곳 같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분위기가 끝내줍니다. 와인 종류도 엄청나게 많은 범계 구스테이블 와인 즐기시는 분들에게도 강력 추천하는 좋은 범계 구스테이블입니다. 치즈범벅스파케티는 당연히 시키는 거고 고르곤졸라 피자도 시키고 목살 스테이크도 시켰습니다.
수제피클과 꿀이 나오고 화덕 고르곤졸라 피자도 나왔습니다. 피자 판이랑 치즈범벅 스파케티 판 아래 초를 켜주셔서 은은하게 따뜻하게 계속 먹을 수 있고
계속 따뜻한 상태여서 치즈가 쭉쭉 계속 늘어지게 먹을 수 있습니다. 진짜 맛있습니다. 치즈범벅스파게티 정말 상상 이상입니다, 왜 치즈범벅스파게티가 유명한지 알겠습니다. 치즈 싫어하는 사람도 맛잇게 먹을 수 있는 치즈범벅스파게티입니다. 목살 스테이크도 수제 소스로 정말 맛있고 고르곤졸라피자는 말할 것도 없이 진짜 맛있습니다. 느끼할 것 같지만 전혀 느끼하지 않게 먹을 수 있습니다.
분위기 좋고 깔끔하고 맛도 있는 범계역 파스타 맛집 구스테이블
브레이트타임도 따로 없어서 어정쩡한 시간에도 들러서 맛있게 식사할 수 있는 범계 구스테이블입니다. 저렇게 많이 시켜 먹고도 가격이 놀라울 정도로 저렴한 범계 구스테이블은 진짜 데이트할 때도 좋은 곳인것 같습니다. 가성비 갑인 범계 구스테이블 오늘도 가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