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안양맛집 호계동 파파쉐프

안양맛집 호계동 파파쉐프


안양의 맛집을 하나 발견했어요~~


파파쉐프라고 TV에도 나왔다고 하는데 매일 출근하면서 가봐야지 가봐야지하다가 퇴사하고 백수된 기념으로 자축하는 의미에서 이제야 가보았답니다.

파파쉐프..아빠는 요리사 이런걸까요? 생방송 오늘저녁에라는 프로그램에 방송이 되었다고 현수막도 붙어있어요. 저는 원래 방송 나온집은 한번도 성공한 적이 없지만 혹시나 하고 가봅니다.


안양맛집 호계동 파파쉐프



안양맛집 호계동 파파쉐프


안양 파파쉐프는 반달빵이 대표적인가봐요 반달빵으로 TV에 나오신 것 같아요

안양 파파쉐프 안에 들어가자마자 느낀 점은 분위기가 심플하고 깔끔하다입니다.

출근할 대마다 봐온 곳이라 생긴 지 꽤 된 걸로 알고 있는데 뉴한 느낌이네요


안양맛집 호계동 파파쉐프


저는 점심시간이 한참지난 오후쯤에 가니 직원분들이 식사하고 계시더라고요.

식사하시는데 방해해서 그런지 막 되게 친절하구나는 못 느꼈어요.



안양맛집 호계동 파파쉐프


신랑이랑 저랑 둘이 갔는데 혼밥하시 분도 한분 계시더라고요 신랑이랑 저랑 메뉴는 왕돈까스랑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이렇게 두개만 시켰어요 한번 먹어보고 괜찮으면 다음에 와서 더 많은 걸 시도해보자고 신랑과 얘기하고 일단 기본적인 메뉴가 맛있어야 다른 것들도 맛있을테니 하며 주문을 했답니다. 둘이 먹기 딱 좋은 A셋트로 시키니 음료랑 돈까스 스파게티 스프 이렇게 나오더라고요 


안양맛집 호계동 파파쉐프



안양맛집 호계동 파파쉐프


일단 기본 밑반찬으로 깍두기와 피클이 있는데 깍두기는 딱 맛있게 쉬었고 피클도 너무 톡 쏘지 않고 좋았습니다. 까르보나라 스파게티도 많이 느끼하지 않고 짜지 않아 맛이 좋았고 돈까스 소스는 먹어본듯 안먹어본듯 맛이 오묘하게 잘 어우러지고 돈까스랑 너무나 잘 맞았답니다.  서울에서 수원방향 경수대로변에 있는 안양 파파쉐프 TV에 나온 집에 실망한 적이 많았는데 그래도 미친듯이 성공이다는 아니지만 또 와야겠다 라는 마음가짐은 갖게 해주었답니다.



안양맛집 피자와 돈까스가 맛있는 파파쉐프로 맛있는 외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