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양1번가 맛집 무한리필 스시부페 스시스미스

스시스미스


안양1번가맛집, 안양스시부페 무제한 초밥을 먹을수있는, 스시스미스 


안양일번가 유가네 건물 2층에 위치해 있는데 분위기가 아주 좋습니다. 저희 가족은 가끔 밥먹으러 안양일번가 맛집 스시스미스를 방문합니다. 사장님께서 아이들도 엄청 이뻐라해주시고 친절하시고 늘 웃는 얼굴이어서 갈 때마다 기분도 좋습니다.


스시스미스



스시스미스



스시스미스


주말 점심 무렵에 갔음에도 불구하고 테이블 회전율도 생각보다 높고 손님이 많았는데 다행히 웨이팅 없이 먹을 수 있었습니다. 안양일번가 맛집 스시스미스 피자랑 스파게티도 엄청 맛이 좋습니다. 롤도 종류가 많고 스시부페답게 종류도 많고 음식들도 떨어지지 않게 계속 잘 채워지고 맛도 질도 떨어지지 않습니다.


스시스미스



스시스미스



스시스미스


안양일번가 맛집 스시스미스는 손님 회전율도 좋지만 음식 회전율도 좋아서 맛있고 싱싱한 상태에서 먹기 좋습니다.  물론 안에서 음식 준비하시는 분들은 엄청나게 바빠 보이셨습니다. 안양일번가 맛집 스시스미스는 떡볶이랑 야키소바도 은근히 맵지만 맛이 아주 좋습니다. 스시스미스가 다른 초밥부페와 다른점은, 바로 도마 스시입니다 . 2인 기준 도마 하나가 무상으로 제공됩니다. 근데 무상이라고 해도 싱싱하고 맛이 좋습니다. 물론 샐러드바도 스시도 무한입니다.


스시스미스



스시스미스



스시스미스


샐러드바에 있는 초밥도 싱싱하고 맛있지만 도마에 올려져 나온 초밥이 확실히 질도 맛도 좋습니다. 도마 초밥은 남기지 말고 꼭 다 드셔야합니다. 그만큼 맛이 좋습니다. 일단 도마 초밥만 먹어도 배가 부르지만 그래도 여기는 무한리필이니까 배가 터져도 다 즐겨야 합니다. 그리고, 샐러드바 공략하러 갑니다.


스시스미스



스시스미스



스시스미스



스시스미스


스테이크도 있는데 질기지 않고 요리를 잘 하셨는지 맛이 좋습니다.  그리고, 냉모밀도 시원하니 우리 딸래미가 엄청 잘 먹습니다. 저는 피자를 엄청 많이 먹었는데 도우도 얇고 달콤하니 맛이 좋습니다. 후식으로 눈여겨봐둔 수박 화채를 먹는데 수박만 있는 줄 알았는데 안에 수박 딸기 키위 칵테일 후르츠 통조림까지 들어가있어서 달달하니 후식으로 먹기에 시원하고 좋았습니다.


스시스미스








안양일번가 맛집 스시스미스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맛있는 무제한 초밥집 스시스미스입니다. 주말 공휴일은 따로 예약이 불가하지만 평일은 예약 하고 가시면 편할듯 합니다.





주말 점심쯤 갔으나 웨이팅이 생각보다 길지않고 주말에도 자리 회전율도 좋은 안양일번가 맛집 스시스미스 시간되시면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