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미아방지가방 예쁜 밀로앤개비 백팩

밀로앤개비 백팩


미아방지가방 밀로앤개비 로라유아백팩


외출만하면 걸어다니지 않고 무조건 뛰어나가는 딸래미에게 미아방지가방은 정말 필수랍니다. 울 딸래미 밀로앤개비 로라 베개를 정말 좋아하는데 그래서 베개랑 똑같이 러블리한 디자인의 로라 유아백팩을 마련했는데 실물로 받아보니 진짜 넘나 사랑스럽고 귀엽습니다.


밀로앤개비 백팩



밀로앤개비 백팩



밀로앤개비 백팩


핑크색 토끼인형처럼 생겨서 하얀 꼬리도 보들보들하니 이렇게 러블리한 유아백팩을 거부할 수는 없을 겁니다. 밀로앤개비 백팩은 전용 파우치에 고리도 달려있어 사용하지 않을 때는 먼지 걱정없이 넣어서 걸어둘수 있어 참 좋습니다.


밀로앤개비 백팩



밀로앤개비 백팩


밀로앤개비 유아백팩 로라는 예쁜 디자인으로 소풍,외출,어린이집 등하교 등 어디서나 돋보이는 가방이랍니다. 귀여운 동물 얼굴이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기에 충분하고 각각의 동물들의 특징을 입체적으로 표현하여 재미도 주고 거부감을 없앴습니다.


밀로앤개비 백팩



밀로앤개비 백팩


밀로앤개비 로라백팩은 몽글몽글 부드럽고 하얀 토끼인형 꼬리가 포인트입니다.

밀로앤개비의 모든 상품은 안전 인증 테스트를 마친 안전한 제품이라 베개도 그렇고 어린이집 낮잠 이불도 그렇고 모두 밀로앤개비로 안전하게 준비했습니다.


밀로앤개비 백팩



밀로앤개비 백팩


밀로앤개비 백팩은 생활방수 기능은 물로 물론 등판,어깨끈을 에어메쉬로 만들어서 통기성도 좋고 가벼운 쿠션감으로 착용감도 좋은데 가방끈 사이즈 조절로 12개월부터 48개월까지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랍니다.





체스트벨트는 어깨끈이 흘러내리지 않게 도와주고 저절로 풀리지 않게 잘 여밀 수 있도록 되어 있고 양쪽 슬라이더로 물건을 편하게 넣고 뺄수 있어 아이들도 스스로 자기 물건을 챙길 수 있답니다. 앞쪽에 포켓에는 작은 소지품을 넣어 다닐수 있도록 배려를 해주었답니다. 안쪽 내부 포켓으로 공간 활용이 좋구 원단 사이 토이론은 외부충격으로부터 가방 속 물건을 보호해준답니다







탈부착 가능한 미아방지끈으로 미아방지가방으로 사용할 수 있으니 귀욤귀욤 러블리 밀로앤개비 로라백팩 메고 신나게 밖에 나가 놀아도 정말 안심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