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수원 성균관대역 커피맛집 달콩

유하에요~~♡♡
오늘은 고객님 만나러 수원 성균관대역 근처에
왔어요~
도로에서는 잘 안 보였는데 골목으로 들어오니
주차가 가능한 커피숍이 있어서 들어왔죠^^

커피숍 이름이 달콩이에요ㅎㅎ
강아지 이름 같기도 하고 커피숍 같기도 하고
귀여운 이름이네요^^

 

주말은 쉬는 곳이니 잘 확인하고 가셔야겠어요~
저는 그냥 둘러보다 들어온 곳이라 ^^

일단 손소독하고 발열체크하고 명단 작성하고
주문을 합니다~^^
아이스 카라멜마끼아또랑 레인보우 크레이프 케잌을
주문했어요~

매장이 상당히 넓은 편임에도 테이블을 띄엄띄엄
배치해서 답답한 느낌도 없고
책장에 만화도 시리즈로 진열해놓고
마음껏 보실 수 있어요~^^

아흥~~~레인보우 크레이프 넘나 이뽀요~~
달콩의 추천 메뉴라서 주문해봤는데
일단 눈으로는 백점 만점이고요~
맛도 좋네요~
입에서 사르르~~녹아요^^

레인보우 크레이프 때문에 또 방문할 의사 있어요~
커피도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