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인싸라면 순두부 진라면으로 해장~

유하에요~~♡
요즘 핫하다는 순두부 열라면을 복붙한
순두부 진라면을 만들어 봤지요~^^

일단 저는 매운 걸 잘 못 먹어서
열라면 대신 진라면으로 해봤는데
딱 해장각이더라구요ㅎㅎ


혼자 먹을 거라면 저 준비물을 반으로
나누면 되는데 저는 둘이 먹을거라 저렇게
다 넣었어요^^
숙주를 많이 넣었더니 아우~그냥 맛이ㅎㅎ

물은 원래 물의 양보다 3분의2정도만 넣었어요
순두부에서 물이 나와서 물을 정량 넣어주면
싱거워져요ㅎ

순두부도 숭덩숭덩 썰어주시고요^^

라면스프와 순두부를 같이 넣어주세요~
그래야 순두부에 간이 베어요~

청양고추도 두개 정도 넣어줬어요~
약간의 얼큰함을 위해서요^^

보글보글 끓으면 숙주와 라면을 투하!!

다진 마늘도 한스푼 투하!!

계란도 두 알 투하~~!!

역시 잘 퍼야되는데 국자로 다 뭉개져서
못생겼지만 맛은 좋아요^^

오늘도 냉장고 파먹기하믄서 확찐자가 되어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