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전주 맛집 맛있는 녀석들에도 나온 비빔밥 전문 고궁

유하에요~♡♡
2주전에 다녀온 전주 비빔밥 맛집
고궁 보여드리려고요^^

코로나가 난리인 이 시국에
저는 맛집을 찾아다닌 것은 아니구요~
고객님 상담하러 전주 내려갔다가
배고파서 들어간 곳이 비빔밥 맛집 고궁이더라구요^^

밥이 답이다~
ㅎㅎ배가 고파서 그런지 저 글귀가
확 와닿았어요^^

열화상 카메라로 체온 측정하고
그 앞에 전시된 비빔밥 모형인데
저거 다 비비면 몇명이나 먹을 수 있을까
잠시 생각해봤는데 한 2~300명은 먹을 수
있지 않을까요??^^

전주비빔밥 맛집 고궁의 메뉴
정식으로 먹어볼까 하다가
2인 이상만 주문 가능하고 양도
많아보여서 패쓰하고
육회비빔밥이랑
전주전통비빔밥 주문했지요~^^

놋그릇이라고 하나요?
전주비빔밥 맛집 고궁의 모든
식기는 놋그릇인가봐요^^

가지런하게 반찬들이 셋팅되니 더 배고파서
콩나물국 원샷하고
반찬 계속 먹어 없애고ㅋㅋㅋㅋ


전주비빔밥 맛집 고궁
육회비빔밥 맛있어요~
근데 양이 좀 적어요ㅎㅎㅎ

전주비빔밥 맛집 고궁
전통전주비빔밥도 맛있어요~
간이 쎄지 않고 산에 올라가면
절에서 주는 비빔밥 같은 느낌이었어요^^

언젠가 또 전주를 가면
고궁의 메뉴 중에서
정식메뉴를 꼭 먹어보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