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보홀 벨뷰 리조트 세부로 여행을

보홀 벨뷰 리조트


보홀 벨뷰 리조트 The Bellevue Resort


세부로 여행을 가신다면 단독으로 세부보다는 보홀에 위치한 호텔형 리조트를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그 이름은 바로 보홀 벨뷰 리조트 The Bellevue Resort입니다.  리조트 바로 앞에 해변이 있기 때문에 룸의 위치에 따라 오션뷰도 된답니다. 벨뷰 리조트는 잔디밭과 연못, 수영장, 원두막처럼 지어진 식당이 있습니다.

제가 도착한 날 사진을 찍을때 날씨가 약간 안좋았을때였지만 그래도 멋진 풍경을 눈에 담았습니다. 날씨가 화창할 때는 눈이 확 트이도록 파란 하늘과 바다 풍경을 보실 수 있답니다.


보홀 벨뷰 리조트



보홀 벨뷰 리조트



보홀 벨뷰 리조트


체크인을 하고 키와 조식 쿠폰을 받아야 합니다. 조식 쿠폰이 있어야 아침식사 식당에 보여줘야 합니다. 요즘 건망증이 도져서 보홀 벨뷰 리조트의 객실 룸타입이 생각이 안나는 중입니다. 그러나 기본 객실은 아니고 한단계 정도 높았던 타입이었던 것 같습니다. 침구는 너무나 깨끗하고 침대도 넓습니다. 객실이 매우 청결하고 룸이 넓은 편이어서 보홀 리조트 추천 장소로 꼽히나 봅니다.


보홀 벨뷰 리조트



보홀 벨뷰 리조트



보홀 벨뷰 리조트


여자끼리 우정 여행으로 오면 많은 추억 남기고 즐거운 휴양이 될 것 같습니다. 화장대가 쭉 길게 되어 있어 자리가 넓어 너무 좋았습니다. 옷장 옆에는 오픈형 옷장이 있어서 캐리어 열어 놓기도 아주 좋습니다. 옷장안에는 금고랑 실내용 슬리퍼, 욕실 가운이 구비 되어 있습니다. 이런 시설이야 어느 호텔에 가도 다 있는 거긴 하지만 그래도 깔끔하니 좋습니다.



보홀 벨뷰 리조트



보홀 벨뷰 리조트



보홀 벨뷰 리조트


커피포트 구비되어있고 1일 2개씩 무료 생수를 제공해줍니다. 체크인을 하면 첫날에 웰컴과일이 놓여져있습니다. 허나 특별히 열대 지방에서 나는 과일 말고는 우리나라 과일이 신선하고 맛은 더 좋은 것 같습니다. 화장실도 크고 깨끗했습니다. 저는 여행할 때 다른 건 몰라도 화장실이 제일 중요하답니다. 왜냐하면 워낙 깔끔떠시는 38개월 따님께서 화장실에 조금만 뭐가 있어도 기겁하고 쉬도 안한다고 난리를 친답니다. 샤워부스가 따로 있고 욕조도 있었습니다. 화장실에 샤워부스랑 욕조가 두개다 있으니 딸래미랑 같이 놀기 진짜 좋습니다.


보홀 벨뷰 리조트



보홀 벨뷰 리조트



보홀 벨뷰 리조트

어메니티는 기본적으로 제공됩니다. 칫솔, 빗, 샴푸, 린스, 샤워젤 등 다 있습니다. 샴푸, 샤워젤의 브랜드는 스파 브랜드 제품을 사용한답니다. 향도 좋고 제품이 좋아서 한국에서 가져갔던 샘플 샴푸 린스 이런 것들은 사용 안하고 스파 제품으로 모두 사용했습니다. 동남아 여행할 때 제일 신경쓰이는 부분이 데이터 아닐까요. 와이파이는 진짜 그 어떤 호텔에서도 느끼지 못할 정도로 객실이며 조식당 잔디쪽에서도 진짜 빵빵하게 터집니다.



보홀 벨뷰 리조트



보홀 벨뷰 리조트



보홀 벨뷰 리조트




아무래도 필리핀이니 수영장과 해변이 제일 중요한 부분 아니겠습니까 보홀 벨뷰 리조트에는 1개의 수영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수영장이 한개뿐이라고 실망하시면 안됩니다. 바다를 향해 뻗어있는 인피니티풀 진정한 인피티니풀 앞에 아무것도 없고 바로 해변입니다. 바다와 하늘과 수영장의 색이 너무 잘 어울리는 보홀 벨뷰 리조트입니다. 수영장 때문에라도 보홀 리조트 추천 장소로 사랑받고 있다고 합니다. 한쪽은 아동용풀 한쪽은 완전 깊은데 한쪽은 성인용풀 이렇게 나뉘어져 있습니다. 수영장을 파란색으로 칠해놔서 바다랑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숙박하시는 분들 전용 해변처럼 이용을 하기 때문에 한적하니 휴양을 즐기시면 됩니다.







보홀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데 해변 앞 리조트를 찾고 있으시다면 특히 호텔형 숙소가 맞는 사람이다라고 생각하신다면 보홀 벨뷰 리조트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