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여름 휴가는 스페인 지중해풍 양양 쏠비치

양양 쏠비치


스페인 지중해풍 양양 쏠비치


여름휴가 다녀오셨나요? 저는 올해는 특별히 여행 계획을 세우지 않았는데 급 일정이 잡혀 이번 주말에 휴가 같지 않은 휴가를 즐기고 왔답니다. 이번에 급하게 다녀온 여행지는 바로 강원도 양양 쏠비치입니다. 원래 대명리조트는 작년에 오픈한 삼척 쏠비치가 인기가 좋지만 저는 급하게 일정이 생기는 바람에 양양 쏠비치로 짐도 대충싸서 출발했습니다.


양양 쏠비치



양양 쏠비치



양양 쏠비치


삼척 쏠비치도 양양 쏠비치가 워낙 인기가 많아서 오픈하게 되었다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가우언도 양양 쏠비치는 전용 비치가 있어서 여름에 가서(비수기 때) 해수욕하기 너무 좋은곳이랍니다. 전용 해변이라고 해외의 전용 해변 이런거 생각하면 안되요~ 미역도 많이 떠다니고 사람들이 딱 몰려있어서  휴양지의 여유로운 느낌은 아니랍니다. 성수기에 급조로 잡힌 일정때문에 뭐 어쩔 수 없었지만 성수기는 피하는 편이 좋을 것 같습니다.


양양 쏠비치



양양 쏠비치


삼척 쏠비치가 산토리니 컨셉이라면 양양 쏠비치는 스페인 지중해 컨셉이랍니다.

사실 쏠비치는 두 군데 모두 분위기가 좋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삼척 쏠비치의 분위기가 더 마음에 듭니다.  물론 양양 쏠비치에 전용비치가 있다는 건 정말 큰 메리트인거 같습니다.


양양 쏠비치



양양 쏠비치



양양 쏠비치


비가 온다고 했던 양양인데 해가 쨍쨍하게 떠서 나름 바글바글 사람들 사이에서 잼나게 놀다 온 것 같습니다. 정말 스페인 지중해 느낌 제대로 참 잘 지어놓은 양양 쏠비치이지만 여름에 복잡하고 바가지 요금 당하면서 국내여행 보다는 해외여행이 어쩌면 금액별로 더 저렴하게 다녀올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양양 쏠비치



양양 쏠비치


이렇게 양양쏠비치에 와서 건물은 해외에 온듯한 느낌 충분히 느낄 수 있지만 주차는 정말 리조트 규모에 비해 턱없이 부족했고 근처에 나가서 식당이나 뭔가 체험을 하더라도 엄청 비싸게 요금을 부르니 조금 아까운 것 같기도 합니다. 개인적으로 국내여행도 너무 아름다운 곳이 많지만 이런 부당한 요금들 때문에 어쩌면 해외여행으로 나가는 건 아닐까 생각도 듭니다.


양양 쏠비치




매일 가는것도 아니고 일년에 어쩌나 한번 가게되는 여행인데 이왕이면 룸컨디션도 좋고 뷰가 예쁜곳이라면 훨씬 더 멋진 여행이 될 수 있겠지만 성수기에는 그냥 집떠나면 고생인 것 같습니다. 양양 쏠비치는 비수기에나 성수기가 아닐 시기에 가족 여행하기에 좋은 곳인 것 같습니다. 대가족이 여행하기에도 각 방마다 침대가 있고 화장실이 있기에 불편함이 전혀 없답니다^^





그리고 양양 쏠비치는 아름다운 곳이고 좋은 점이라면 리조트 내에서 모든 걸 해결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아이들이랑 함께하는 여행이라면 더 더욱 장소를 이동한다는게 어려운데 이렇게 리조트 내에 먹거리,놀거리,볼거리까지 풍성하여 나름 괜찮은 여행이 됩니다^^





야경은 넘나 아름다운 양양 쏠비치 밤에는 아이들 재워두고 잠깐 나와서 산책하고 맥주 한잔하기 넘 좋습니다!! 분위기 있는 공간에서 가족들과 혹은 연인, 친구들과 하는 여행은 생각만으로 행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