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꼬마버스 타요 긴급출동센터 4살아이 선물로 최고

타요 긴급출동센터


꼬마버스 타요 


타요 싫어하는 아이들이 있을까요? 4살 딸래미도 타요 정말 좋아합니다. 매일 타요보고 노래따라 부르고 타요 장난감 들고 온갖 놀이는 다 만들어서 놀이를 하고 있습니다. 온 집안에 타요에 관한 모든 시리즈가 다 있는데 그 중에서 가장 최근에 나온 아이코닉스 타요긴급출동센터에 푹 빠져 있는 4살 딸래미랍니다.


타요 긴급출동센터



타요 긴급출동센터


가장 최근이라해도 나온지 꽤 됐는데 타요 긴급출동센터가 광고로 나오는 걸 봤습니다. 타요 긴급출동센터는 스티커 부착만 해주면 완성되니 따로 조립할것이 없습니다. 스티커만 붙이고 바로 가지고 놀수 있어 참 좋은 것 같습니다. 건전지는 미리 준비하셔야 합니다. AAA 2개가 들어간답니다


타요 긴급출동센터



타요 긴급출동센터


타요 긴급출동센터는 긴급출동센터 본체와 경찰타요, 미션카드 2장이 들어있습니다. 이리봐도 저리봐도 잘 만들어진 장난감 인듯 합니다. 가로 580mm , 세로 265mm,높이 360mm 로 크기가 제법 큽니다^^그래서일까 아이들이 더 흥미를 느끼고 좋아하나 봅니다


타요 긴급출동센터



타요 긴급출동센터


타요 긴급출동센터에는 경찰 타요 미니카가 들어있는데 타요 머리위에 사이렌을 누르면 반짝반짝 불빛이 나온답니다. 깜찍한 크기로 참 귀욤귀욤합니다. 미션카드가 2장 들어있는데 두장의 미션카드로 미니카를 출동시키며 역할놀이가 가능합니다. 각각의 미션카드는 다양한 미션사운드가 나옵니다. 꼬마버스 타요 시즌 4에 나오는 내용이 그대로 들어있습니다. 미션카드를 거치대에 넣으면 미션을 확인합니다. 제가 알려주지도 않았는데 딸래미는 장난감을 잘 활용합니다. 1층 엘리베이터에 미니카를 넣고 손잡이를 올려 준답니다. 엘리베이터 레일이 부드러워서 아이들도 올렸다내렸다하기 쉽습니다.


타요 긴급출동센터



타요 긴급출동센터


엘리베이터 안으로 들어간 미니카는 레일을 타고 관제탑 안으로 들어가 대기합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온 타요 경찰차가 관제탑안으로 스피드하게 들어가는데 이 부분만으로도 아이들은 신이 난답니다.  이제 사이렌을 눌러 출동시켜볼까요?? 화려한 사운드 불빛과 함께 미니카가 게이트를 열고 출동합니다. 순식간에 출동니 순간을 놓칠 수 있습니다~ 빨라요 빨라 ㅋㅋㅋ스피드있는 동작에 딸래미는 너무나 신나하며 까르르 웃습니다. 동시에 서브게이트도 열리면서 다른 미니카들(엘리스 프랭크 패트)도 같이 출동 한답니다. 놀이 시작하기 전에 미리 미니카를 넣어두면 된답니다.사실 이 제품안에는 타요 경찰차 하나만 들어있어서

다른 캐릭터 버스들은 별매로 구매하여야 합니다; 저희는 모든 시리즈와 미니 자동차들이 다 있어서 신나게 놀았답니다.


타요 긴급출동센터



타요 긴급출동센터



타요 긴급출동센터


에어 창륙장도 있습니다. 에어를 창륙장에 고정하고 손잡이를 위, 아래로 움직여 출동놀이를 할수 있습니다. 관제탑을 눌러 출동할때 서브게이트 미니카도 같이 출동하지만, 각각의 출동버튼을 눌러 원하는 서브게이트 미니카만을 출동시킬수도 있습니다. 2층에는 긴급출동센터 주차장이 있답니다!어쩜 이리 디테일하게 잘 만들었는지 아이코닉스 상 줘야 합니다. 2층에 있던 미니카는 1층에 연결된 출동레일을 타고 내려옵니다.





타요긴급출동센터는 혼자서 노는게 아니라 친구들과 함께 놀때 더욱 그 진가를 발휘합니다. 서로 이렇게 저렇게 상황을 만들어 역할극을 하는 아이들을 보고 있자니 많이 컸구나 하는 생각도 듭니다. 타요 긴급출동센터는 미니카 보관함도 있습니다. 우측을 열어보면 4개의 미니카를 보관할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가지고 놀고나서 정리하기에도 참 좋게 잘 만들었습니다.





제가 봐도 너무 재밌는데 아이들은 얼마나 더 잼있을까요??  4살 또래 조카나 아이에게 어떤 선물을 할까 고민되신다면 타요 긴급출동센터 정말 강추합니다.

어린이집 갔다오자마자 항상 타요긴급출동센터앞에 앉아 타요 시즌4를 보며 신나게 놀이한답니다. 타요 긴급출동센터는 사줘도 정말 후회하지 않을 최고의 선물일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