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2017 루이비통 몽테뉴 MM 넘나 이쁜 것

루이비통 몽테뉴 MM


2017 루이비통 몽테뉴 MM 넘나 이쁜 것


요즘은 세상이 좋아져서 그런가 저렴하고도 예쁘고 유행타는 가방도 많지만 그래도 예의를 갖춰야 할 날이나 격식을 갖춰야 하는 날에 기본 가방은 좋은 걸로 하나씩 꼭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명품백을 그다지 선호하지 않지만 그래도 나이가 조금씩 들어감에 따라 이런 것들을 챙겨야 하는 자리들이 많아지기도 해서 하나쯤은 있으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제가 그동안 봐오던 기본백 중에서 제일 눈에 들어왔던 정말 인기 많은 루이비통 몽테뉴를 소개합니다.  물론 지금도 가지고 계신 분들도 많고 거리를 지나다 보면 많이 보이는 백이기도 하지만 그만큼 유행도 안타고 어느 차림에나 잘 어울리는 가방이기 때문이라 생각합니다.


루이비통 몽테뉴 MM



루이비통 몽테뉴 MM



루이비통 몽테뉴 MM



루이비통 몽테뉴 MM


루이비통 몽테뉴는 클래식한 루이비통 매력이 전달되는 가방입니다. 유행을 타지 않는 기본 디자인이기 때문에 베이직한 데일리백으로 인기가 정말 많습니다.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 때문에 연령 상관없이 정말 인기도 많습니다.


루이비통 몽테뉴 MM



루이비통 몽테뉴 MM



루이비통 몽테뉴 MM



루이비통 몽테뉴 MM


2017 루이비통 신상 가방 모델 중에서 가장 인기가 많고 꾸준히 판매되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넉넉한 수납력 때문에 활용도도 매우 높고 저처럼 아이를 데리고 다닐 때 물티슈랑 소소한 챙길 것들도 잘 들어갑니다. 


루이비통 몽테뉴 MM






루이비통 몽테뉴의 사이즈는 mm사이즈와 bb사이즈 두가지가 있고 mm사이즈는 33*23, bb사이즈는 29*20 크기로 크기도 만족할 만한 사이즈로 실용성 있게 만들어져서 나왔습니다.게다가 가방의 모양과 무게 중심을 잘 잡아줄 수 있도록 

가방의 하단 부분도 세심하게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가방 내부도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이고 내부도 두 군데로 나뉘어 지고 클립으로 가방이 퍼지지 않게 모양도 잡아주도록 디자인 되어 있고 필요한 소지품은 거의 다 휴대하고 다닐 수 있습니다. 







손잡이와 지퍼도 튼튼하게 제작되었고 숨어있는 열쇠도 있답니다. 이니셜도 넣을 수 있는데 특별히 누군가에게 선물할 때도 아주 기억에 남을 선물이 되겠습니다. 저도 누가 선물 좀 해주면 좋겠습니다.ㅎㅎ 실용성 만점에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어느 장소나 어느 자리나 어떤 옷을 입어도 다 소화가 되는 기본백 중의 기본백 루이비통 몽테뉴 가방 넘나 이쁜 것 잘 모셔둬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