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토끼인형 미미월드 깡총깡총 뛰는 아기토끼

토끼인형


미미월드 깡총깡총 뛰는 아기토끼 


토끼를 너무 사랑하는 우리 딸래미는 광고에 나오는 토끼인형을 보고 너무 가지고 싶어해서 로켓배송으로 주문했답니다. 마트에 가서 사주려고 보니 가격이 상당히 있는 편이어서 소셜로 주문을 했습니다. 택배오자 이거는 자기 선물이냐며 흥분해서 너무 좋아하는 딸래미 때문에 상자 사진만 찍고 박스는 다 버려졌습니다. 한달 가까이 질리지 않고 가지고 놀고 있는데 너무 좋아합니다.


토끼인형



토끼인형



토끼인형



토끼인형


아기토끼 키우기 구성품으로는 토끼인형, 담요, 바구니, 토끼수첩, 당근, 종합영양식, 물 마시는 기구, 빗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담요는 바구니에 넣었다 뺐다하기도 하고 덮어주기도 하고 물마시는 물통은 구멍이 뚫려있어 직접 물을 마시거나 할 수 있는 건 아니고 그냥 모형입니다.


토끼인형



토끼인형


토끼종합영양식은 종이로 되어 있는데 예전에 우리가 가지고 놀던 동그란 종이 딱지처럼 생겼는데 솔직히 좀 허접합니다. 없는것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어느 순간 다 없어집니다. 당근처럼 플라스틱 모형으로 되어 있으면 더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운 마음이 듭니다. 당근은 주방놀이 할 때 있는 당근과 비슷하게 생겼지만 반으로 갈라지거나 하지는 않고 육아수첩처럼 토끼 수첩도 있는데 사진, 이름과 태어난 날 성격, 주소 등을 적을 수 있습니다. 아직 우리 딸래미는 글을 쓰거나 할수는 없어서 제가 이름이랑 나이만 적어줬는데 딸래미가 토끼 이름은 사랑해 토끼라고 지어줬고 나이는 4살이라고 합니다.  


토끼인형



토끼인형



토끼인형




빗으로 토끼를 빗어주면 됩니다.토끼 배 아래쪽에 나사를 풀어 건전지를 끼우고  on으로 맞추어 주면  등을 손으로 쓰다듬어 주면 토끼가 깡총깡총 뛰구요. 코를 눌러주면 오물오물 거리니 너무나 귀엽습니다. 미미월드 깡총깡총 뛰는 아기토끼 키우기는 37개월 이상 사용가능합니다. 그보다 더 어린 아이들도 잘 가지고 놀 수 있지만 처음에 털이 조금 빠지니 처음에는 엄마가 털을 한번 싹 빗겨주시고 놀면 될 것 같습니다. 토끼를 사랑하는 우리 딸래미는 앞으로도 당분간은 토끼 인형과 쭉~ 함께하게  될 것  같습니다.







너무 귀엽게 만들어서 토끼 좋아하는 아이들은 정말 좋아할 수 밖에 없게 만들어져 있답니다. 토끼와 다양하게 놀이를 할 수 있어서 참 좋은 장난감이었습니다.

목욕을 시킬 수 없는게 단점이기는 하지만 씻길 만큼 더러워질 때쯤에는 흥미가 조금 떨어지지 않을까 싶습니다.